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가능
실시간, 비실시간 4인 플레이 구현…글로벌 이용자와의 경쟁 즐거움 극대화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나이스샷 골프(Nice Shot Golf)’를 한국, 미국,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152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이스샷 골프’는 할아버지의 명예를 되찾기 위한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사한 그래픽의 캐릭터 및 다채로운 배경과 시원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단 한번의 터치로 호쾌한 샷과 퍼팅을 날릴 수 있는 등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돼 남녀노소 구분없이 전 세계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고르게 사랑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스테이지 모드에서는 골프 게임이 선사하는 본연의 재미는 기본으로 담되 재료를 모아 독특한 장비를 제작하는 독특한 즐거움도 갖췄으며, 전 세계 이용자와의 실시간, 비실시간 4인 플레이를 구현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경쟁하는 재미 요소도 극대화 했다.

또 총 152개국에 출시한 만큼 각 국의 국기를 지원하며 성별, 얼굴, 피부색에 더해 풍부한 헤어스타일 및 200여종에 해당하는 의상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승원 글로벌 사업총괄 부사장은 “‘나이스샷 골프’는 전 서계 모든 남녀노소 이용자들이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골프게임이다”며 “간단한 한 번의 터치로 골프도 즐기고 글로벌 친구들도 만날 수 있는 ‘나이스샷 골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나이스샷 골프’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코디하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tmarblenice) 통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트로피(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카페 회원 수 10만 명 돌파 시 모든 이용자에게 100트로피와 A급 의상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나이스샷 골프’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