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300만명이 즐긴 게임 ‘벽돌깨기프렌즈’ 카카오게임하기에서 새롭게 탄생
별돌깨기프렌즈 for Kakao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페일블루닷스튜디오(대표이사 이승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게임 ‘벽돌깨기프렌즈 for Kakao’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11월 24일 밝혔다. 

이 게임은 각각 고유의 능력들이 있는 원숭이, 펭귄, 고양이 등 귀여운 캐릭터들과 조난용 빈병, 몽이 비치볼, 윌슨 등 다양한 펫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 벽돌깨기의 단조로움을 없앴다. 또한, 게임 내 출석이벤트와 캐릭터 레벨업마다 제공되는 보물지도 뽑기 이벤트 등으로 더욱 재미를 배가시켰으며, 벽돌을 깼을 때 쉴새 없이 떨어지는 다양한 아이템들의 기능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벽돌깨기프렌즈 for Kakao’는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서 2명 초대시 30,000코인, 5명 초대시 50,000코인, 10명 초대시 루비50개 지급, 20명 초대시에는 부활 캐릭터 냥이를 즉시 지급하는 초대이벤트와 루비99개(9,900원)를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이벤트는 게임화면에 있는 환경설정을 클릭한 후 쿠폰번호 입력창에 쿠폰번호 (CD35B4267D3F)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누구에게나 루비99개를 자동지급한다.

페일블루닷스튜디오의 김용택 PM은 “벽돌깨기프렌즈 for Kakao는 게임의 안정성과 즐거움에 역점을 맞춰 게임플레이 환경을 최적화 하는데 힘썼다.”고 말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벽돌깨기 게임을 만드는 것이 우리 회사의 큰 목표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갖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벽돌깨기프렌즈’의 이전 버전은 전체인기 무료게임에서 영국5위, 캐나다6위, 미국9위, 브라질 10위 등 전세계적으로 300만명에게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