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모바일 SLG ‘클래시 오브 킹즈’, 한국서비스 1주년 기념 한국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클래시 오브 킹즈’, 도시의 발전과 국가 간 전투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전략전쟁게임
한국을 테마로 한 김장김치 이벤트 진행하는 등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혜택 풍성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한국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영주가 되어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다른 영지의 영주들과 연맹을 결성하여 세계의 유저들과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글로벌 전략 SNG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유저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게임이다.

그동안 ‘클래시 오브 킹즈’는 각 국의 게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한국 유저들을 위해서는 인기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거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던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이벤트 역시 한국 서버 정식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유저를 위해 마련됐으며, 기념이벤트와 함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한 최적화 업데이트 역시 진행되어 유저들의 편의를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한국 테마의 ‘김장김치’ 이벤트는 월드맵 채집을 통해 ‘양념이 덜 밴 김치’를 획득하고, 도시 내 자원 수확으로 ‘김장독’을 획득 후 두 아이템을 합성하여 ‘김장김치’를 획득하여 사용하면 보너스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김장철을 맞이한 한국의 문화와도 어울리는 이색 이벤트에 유저들의 참여율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전세계적으로 6천 5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