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 <펌프>를 뛰어넘는 2015년 터치 댄스 게임 <풀문파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작감에 신나는 터치 댄스 게임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시 게임 레코드(캐시) 쿠폰 증정 및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지급

세계 최초로 스마트TV와 스마트폰에서 연동이 가능한 리듬액션 게임이 탄생을 예고하고 나섰다. 

㈜나디아소프트(대표 신용훈)은 세계 최초의 스마트TV & 모바일 연동 리듬액션 게임을 목표로 하는 <풀문파티>에서 11월 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풀문파티>는 태국 ‘코팡안’에서 매월 15일 보름달에 열리는 클럽 파티를 소재로 개발된 터치 리듬 댄스 게임으로 기존 음악게임이나 다른 댄스 게임과 달리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실제 클럽에 참가한 듯한 클럽 분위기의 그래픽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장르의 클럽 댄스 음악에 3개의 난이도와 3개의 랜덤 패턴을 도입하여 게임 초보자부터 게임 매니아까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풀문파티>는 90초 동안 스마트폰에서 광란의 파티를 즐기는 킬링 타임용 게임이다. 

나디아소프트는 <풀문파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레코드’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풀문파티>는 1999년 국내에 정식 발매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댄스댄스레볼루션(DDR)>을 모티브로 한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출시 이후 스마트TV와 스마트폰에서 게임이 연동되는 것은 물론, 스마트TV와 바닥 패드를 연동시켜 운동 효과가 탁월한 기능성게임으로도 발전시킬 예정이다. 현재 스마트TV와의 연동 작업과 관련,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검증은 끝났고 제품화를 위한 투자자를 모집 중에 있다. 

나디아소프트 신용훈 대표는 “<풀문파티>는 오래 전 DDR을 기억하는 유저들에게는 향수를, 새로운 유저들에게는 태국의 ‘풀문파티’라는 이국적인 신비로움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면서 “댄스 게임과 음악 게임의 불모지인 한국에서 2015년 오랜만에 등장하는 <풀문파티>의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풀품파티>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forms/10Zaw4MRJd)에서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