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신작 ‘미니몬마스터즈’,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5위, 매출순위 24위 달성
공식 커뮤니티 회원 수 약 2만5천명 기록, ‘부드러운 모션과 연출로 몰입도 높아’ 호평
11월부터 한국 등 전세계 각종 채널 통해 신규 유저 유치 위한 대규모 마케팅 집행 예정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게임 5위, 신규 인기게임 4위, 최고매출 24위(10/30일 기준)에 오르며 초반 흥행몰이 중이라고 금일(30일) 밝혔다.

‘미니몬마스터즈’는 지난 10월 22일 정식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다운로드 수 50만건을 돌파하고 초반 흥행 가능성을 점치는 척도가 되는 매출순위 20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금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피쳐드 게임으로 선정돼 이후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니몬마스터즈’는 실감나는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모바일 액션RPG다.

파티게임즈가 직접 운영하는 ‘미니몬마스터즈’의 공식 커뮤니티에는 출시 이후 9일만에 가입자수 약 2만5천명이 몰리며 4만여개의 게시 글이 게재되는 등 장기흥행에 필수적인 충성도 높은 회원들의 가입이 이어지고 있다.

카페회원들은 커뮤니티를 통해 ‘미니몬마스터즈’의 부드럽고 화려한 모션과 화면연출, 높은 몰입도 등을 게임의 장점으로 꼽으며 직접 그린 게임 캐릭터 팬 아트를 게시하고 게임 공략 및 정보에 대한 의견을 활발히 교환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오는 11월부터 국내를 포함,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게임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대규모 마케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마케팅은 액션RPG를 선호하는 20~30대의 국내 및 해외 유저들이 자주 방문하는 온라인 방송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신규 유저를 확보하는데 중점적으로 방향을 맞췄다. 이 외에도 게임 캐릭터 피규어 증정, 인기 웹툰 등과의 제휴 이벤트 등 다방면에서 공격적인 추가 마케팅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추가적인 순위상승도 예상된다.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inimon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