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가 17일(토)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지난 13일(화)부터 17일(토)까지 총 5일 동안 구글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 및 캐릭터 밸런스에 대해 점검하는 테스트 기간을 가졌다. 최고 60%, 평균적으로 50% 이상의 높은 잔존율을 기록했고, 평균 플레이 시간 181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CBT를 종료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니시아 네스트’는 성공적인 CBT 종료와 함께 사전예약 10만명 달성에 성공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사전예약 이벤트 경품으로 미니쿠퍼 컨버터블을 경품으로 내세웠으며, 미니쿠퍼 컨버터블 경품은 사전예약 참여자 50만명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그 외에도 백화점상품권, 샤넬 가방, 해외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사전예약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증정한다.

한편, ‘이니시아 네스트’는 최근 실력파 걸그룹으로 인정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를 게임 홍보모델로 발탁하였고, 마마무가 참여한 ‘이니시아 네스트’ OST ‘걸크러쉬’가 엠넷, 멜론 등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게임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이번 CBT 데이터를 분석하여, 보다 완성도 높고 큰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버전을 준비하여 이달 내 안드로이드 버전을 선 출시할 예정이다.

‘이니시아 네스트’의 게임 정보 및 추후 출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nnisianes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61/55/)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