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CBT 진행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주)큐랩(대표 이상기)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우리동네 축구부’의 CBT가 10월 6일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축구부’는 길거리 동네 축구를 모바일로 구현한 신개념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CBT버전에서는 개성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들로 미국을 횡단하며 AI와의 매치를 즐기거나, 게임 내 친구들과의 우정을 파괴할 만큼 박진감 넘치는 1:1 매치를 플레이 하는 등의 두가지 게임 모드를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우리동네 축구부’는 쉬운 조작방법으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으며, 각각의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게임을 하며 얻을 수 있는 캐릭터 뱃지라는 아이템을 통해 특색 있는 다수의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갈 수 있으며 장착 아이템을 통해 유저의 개성대로 캐릭터를 특화 시킬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수집 가능한 개성있는 다양한 캐릭터들은 유저의 수집욕을 충분히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동네 축구부’는 10월 6일(화)부터 10월 15일(목)까지 열흘간의 CBT 진행을 통해 서버 안정화 및 게임 핵심 컨텐츠 등을 점검할 예정이며,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CBT 오픈일(10월 6일)부터 참가하는 모든 유저에게 CBT 기간 동안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를 출석 보상 형태로 지급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게임 진행 정도, 친선 대전 플레이 횟수, 랭크 달성 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러한 이벤트 보상 중에는 추후 정식 서비스 시 사용될 수 있는 보상도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동네 축구부’ CBT버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4rknSK)에서 테스터 신청을 하거나 네이버 베타존(http://me2.do/xRtXP37d)에서 직접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CBT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이벤트 관련 내용은 ‘우리동네 축구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ssoccerboo) 또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occerbo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