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판타지를 실현시켜줄 세계적 명차 30여종 제공
생생한 속도감과 스릴 넘치는 경쟁으로 거리 지배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는 레이싱 게임인 ‘Need for Speed™ No Limits(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의 모바일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에서는 스피드 오버 점프, 차량 사이 빠져나가기, 니트로 존(Nitro Zones)에서 초고속 질주 등 다양한 기술로 블랙릿지(Blackridge) 거리를 지배할 수 있다. 또 자신만의 룰을 만들어 달리며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수 백 개의 아케이드 레이스 이벤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남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레이싱 카로 꿈꿔왔던 판타지를 실현시킬 수 있다. 또한 로켓버니, 6666 커스텀즈, RTR, RWB 등 수 백 가지 종류의 부품과 바디 키트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동차 튜닝이 가능하다.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는 900개가 넘는 레이스 이벤트와 100개의 플레이어 레벨, 10개 이상의 게임 모드, 38개의 놀라운 레이스 코스, 그리고 각기 다른 30개의 차종을 포함하여 출시한다. 플레이어들은 라이벌과 일대일로 토너먼트 경기를 펼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보상과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리얼 레이싱의 모바일 프랜차이즈를 만든 EA의 호주 스튜디오 파이어몽키즈에서 개발한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트’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