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스페인 리그 인기 축구팀의 레전드 선수 22인이 등장하는 신규 업데이트 실시
포메이션 추가, 전술 프리셋 설정, 선수 및 축구화 뽑기 확률향상 등 편의성 대폭 확대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5일, ㈜YJM엔터테인먼트(대표 민용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캡슐 풋볼 매니저 for Kakao(이하 캡슐 풋볼 매니저)’의 ‘레알 레전드 22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레알 레전드 22인’ 업데이트는 스페인 축구 리그의 인기팀 선수들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로 지금은 은퇴한 레전드 스타 22인의 추가되며, 모두 5성급의 선수들로 구성돼 5성급 축구화가 적용된 상태로 등장한다.

또한, 선수 추가 외에도 이용자의 건의사항을 수렴해 선수와 축구화 뽑기의 확률 향상과 신규 포메이션 추가, 전술 프리셋 기능 도입, 티켓 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SK네트웍스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레알 레전드 22인’ 업데이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토대로 다양한 컨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캡슐 풋볼 매니저’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a7pS40)와 이동통신 3사 통합 마켓(http://onesto.re/0000688234)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apsulef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