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달러’와 ‘골드’ 획득 가능
적군을 동시다발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신규 기체 ‘J-20 마이티 드래곤’ 등장
‘수송기지 파괴2’ 및 ‘크림슨 타이드’ 커스텀 미션에 2배의 보상 리워드 적용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헬리콥터 3D 액션 게임 ‘건쉽배틀’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우선,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26일부터 마지막 날인 9월 29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달러(게임캐쉬)’와 ‘골드(게임캐쉬)’를 지급하는 추석 맞이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빠른 속도와 최강 성능을 자랑하는 대형 전투기 ‘J-20 마이티 드래곤’을 전격 출시했다. 해당 기체는 특수 어뢰 장착이 가능해 여러 함선을 동시다발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기종으로, 에피소드 8을 클리어하거나 티어5의 기체를 4개 이상 보유한 유저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규 에피소드 13을 오픈하고, ‘수송기지 파괴2’와 ‘크림슨 타이드’ 커스텀 미션 2종에 기존 대비 2배의 보상 리워드를 적용하는 등 긴 추석 연휴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헬리콥터 3D 액션 게임 ‘건쉽배틀’에서 진행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쉽배틀’의 공식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