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생성하면 다양한 길드 혜택 제공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대전하는 친선 대전 기능 추가
최대 20만원 상당 아이템 증정하는 추석 이벤트 실시
오는 30일까지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 개발사 엔웨이)’에 길드 콘텐츠를 오는 24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은 이용자가 기다려 온 길드 콘텐츠는 이용자 간 소규모 모임으로 10레벨부터 길드를 만들 수 있고, 길드원은 ‘획득 경험치 및 골드 증가’, ‘강화 비용 할인’, ‘토큰 최대 개수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혜택은 더 커지며, 길드 레벨은 게임 진행과 ‘길드 기부’ 기능을 통해 올릴 수 있다.

아울러, ‘크로노블레이드’는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으로 콘솔급 격투 액션을 겨뤄볼 수 있는 ‘친선 대전’ 기능을 추가한다. 친선 대전을 즐기려면, 6자리 숫자로 된 코드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에게 알려주면 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보다 많은 아이템을 보유하도록 인벤토리 최대 칸수를 2배 확장하는 등 편의성을 제고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길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크로노블레이드’는 길드를 생성해 20명 이상 길드원을 확보한 이에게 최대 12만 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길드 내 기부를 가장 많이 한 이에게는 ‘5성 룬상자’를 지급하며, 길드레벨 10 이상 달성하면 길드원 모두에게 300 크리스탈(게임재화)을 지급한다. 

한가위를 맞아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 9개 미션을 완료하면 보름달 티켓과 달토끼 티겟을 받게 되며, 이용자는 티켓으로 ‘5성 룬상자’, ‘세트장비’, ‘크리스탈’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지난 6월 18일 출시한 ‘크로노블레이드’의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추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와 10길드레벨을 달성한 길드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 친선 대전 등 이용자끼리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로 찾아 뵐 것”이라며 “출시 100일과 추석이 맞물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계 두 거장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크로노블레이드’는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광대한 세계관, 캐릭터당 100여 가지 스킬 조합 등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크로노블레이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chronoblade.co.kr/launching)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