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삼국지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 금일(22일)부터 사전모집 시작
‘명장의조건’, 화려한 액션과 이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모집 참여하면 인게임 아이템 쿠폰 100% 지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하반기 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의 사전모집을 금일(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 신작 ‘명장의조건’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과 이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로서, 다양한 PvP 시스템을 앞세운 만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CBT에서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특히 압도적인 전투 스케일을 자랑하는 ‘국가전’과 ‘황성쟁탈전’ 등의 PvP 콘텐츠는 ‘명장의조건’에서 자랑하는 콘텐츠 중 하나로서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사고 있다.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모집을 시작하는 ‘명장의조건’은 이를 기념하여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상급자색 무장 <황개> 쿠폰을 증정하고,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사전모집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에게 200원보와 10만 금화 쿠폰을 100% 지급한다. 또한, 원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무장 <황개>와 100원보를 추가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금일부터 사전모집을 시작한다”며, “사전모집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 받으시고 곧 출시될 명장의조건을 많이 기대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의 사전모집은 이벤트페이지(http://landing.pupugame.com/q/24/mj_press_3_0921/1.html?scid=3&subid=)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