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게임들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레이븐’,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파이트’ 등 대표 모바일 게임 9종 총 출동
게임 별 게임재화,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대표 권영식)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지난 3월 출시 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7일까지 이벤트 던전 ‘추석 탐험’을 연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은 각 단계별로 모험 완료 시 추석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신규 장비 ‘서리 무기’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국민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는 오는 10월 6일까지 게임과 관련된 퍼즐을 풀어나가는 추석 이벤트 던전을 열고, 미션 완료 시 7성 몬스터, 골드,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7성 세리엘 등 몬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의 또 다른 인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도 오는 30일까지 ‘추석 대박 이벤트’를 연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3가지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3만 골드 및 연 횟수에 따라 ‘6성 세나/사황 장비 소환권’과 ‘6성 영웅 소환권’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모바일 RPG로 '다함께 던전왕'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만 해도 골드, 반지, 장비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며, '드래곤 스트라이커'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펫, 보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삼행시 이벤트를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 역시 특정 플레이 조건을 만족하면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실시간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드래곤가드’도 추석을 맞아 대량의 정령 경험치를 제공하는 ‘송편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리벤져스 for Kakao'도 추석을 맞아 수확 시 많은 양의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감나무를 등장시켰다.

글로벌 모바일 시장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RPG ‘마블 퓨처파이트’도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특별 도전 과제를 수행하는 이용자는 ‘생체 데이터’부터 ‘수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지급 받게 되며, 해당 기간 중 7일간 출석하면 210개에 이르는 ‘생체 데이터’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화목하게 둘러앉아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넷마블을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들이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행복하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게임 별 추석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