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차기작,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 캐릭터 원화 3종 공개 
‘갓세이버’, 귀여운 캐릭터에서 터져나오는 화려한 스킬 액션과 풍부한 콘텐츠가 돋보여 
9월 초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9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액션 RPG ‘갓세이버’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 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레쿠코리아의 차기작 ‘갓세이버’는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명계와 이를 저지하려는 삼계(인간, 용족, 마족) 사이의 전쟁을 기본 스토리로 하는 모바일 RPG로서, 방대한 시나리오와 더불어 아기자기한 모습의 캐릭터가 선보이는 화려한 전투로 액션 RPG의 화끈함을 담았다.

특히, 결투장 및 난투 등의 다채로운 PVP 시스템, 세 화신 중 하나로 변신 가능한 화신 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 던전, 서버 내 모든 유저와 협력해야 하는 월드보스와 약 30여 종의 다양한 펫 시스템 등 수많은 콘텐츠들은 유저로 하여금 지루함을 느낄 수 없게 한다.

‘갓세이버’의 세 캐릭터 검사, 암살자, 마법사는 각 캐릭터 별로 남, 녀 성이 구별되어 있어 캐릭터 선택의 폭이 넓다. 인간 검사는 대검을 사용하는 검사형 캐릭터로 광범위 공격에 특화되어 있으며, 캐릭터 중 가장 빠른 공격 속도를 보유한 마족 암살자는 양 검을 사용해 적을 빠르게 소탕한다. 용족 마법사는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형 캐릭터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금일 레쿠코리아가 9월 중 선보일 모바일 RPG 갓세이버의 원화를 공개했다”며, “원화 공개를 시작으로 꾸준히 판타지 액션 RPG의 진가를 보여줄 갓세이버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