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금일(28일) 출시 100일 맞이해 기념 이벤트 실시
24시간 풀타임 이벤트부터 출석만 해도 진 뽑기권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 마련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28일) 출시 100일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례적인 흥행을 이뤄내며 웹툰 기반 모바일 게임의 최초 성공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31일(월)까지 매일 24시간 동안 스토리 모드 및 외전 모드 전체 스테이지의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한다. 또 각 시간대에 따라 팀 경험치, 캐릭터 경험치, 골드 획득률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등 풀타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100일 기념 이벤트 공지를 SNS에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영혼석,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다음달 3일(목)까지 출석 보상 이벤트와 카페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여의 장비 조각 및 20만 골드, 3~5성 뽑기권 등의 일일 보상이 제공되며, 6일 이상 누적 출석을 기록하는 유저에게는 진 뽑기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공식 카페에 출제되는 퀴즈 정답을 게임 내 쿠폰 입력 창에 기입하면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 100일을 맞이해 ‘갓 오브 하이스쿨’을 함께 축하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으로 지금까지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처럼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21일(금)부터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gohguild)를 통해 길드 오픈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곧 길드 시스템 및 신규 캐릭터 5종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