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80) 상향, 신규 맵 및 상위 던전 추가
최상위 PVP 모드 및 대규모 전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대거 등장
애플 앱스토어 출시…이용자 저변 확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와호장룡’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고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PVP(이용자간대결)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여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선, 기존 60인 최고레벨을 80으로 대폭 상향하면서 그에 따른 다양한 퀘스트(게임 속 임무)는 물론 총 28종의 신규 무공 및 ‘이화곡’, ‘종남산’ 등 신규 맵2종, 70레벨부터 입장가능한 던전을 새롭게 추가해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실시간 대결을 통해 문파 내 1인자를 가려내는 이용자간 대결 모드(PvP) ‘장문인 쟁탈전’에 이어 최상위 PvP 모드인 ‘무림맹주’와 ‘천하제일’을 추가했다.‘무림맹주’는 각 지역의 최고, ‘천하제일’은 각 서버 내 최고 이용자를 가리는 콘텐츠인 만큼 극대화 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대규모 전장 전투(RvR)를 즐길 수 있는 총 7개의 거점도 새롭게 등장 시켰다. 해당 거점에서는 희귀 탈 것을 비롯해 고레벨 장비 조각 등을 접할 수 있어 이용자 및 방파(길드)간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최고레벨 상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 층 더 풍성해지고 재밌어진 ‘와호장룡’에서 정통 무협 MMORPG의 재미를 확실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복귀 할 시 10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방파원(길드원) 전원에게 고등급 보석 및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오픈은 물론 애플 앱스토어에도 ‘와호장룡’을 출시해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고 게임의 인기세를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h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