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 구글플레이 전체 카테고리 1위 등극
‘모두의경영’, 애플 앱스토어 1위에 이어 구글플레이 1위까지 점령하며 양대 마켓 석권
구글플레이 1위 달성 기념 9월 30일(수)까지 은화 1,000개와 금화 100개, 스킬전환북 10권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OS, iOS에 동시 출시한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경영’이 구글플레이 전체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며 흥행을 예고한 ‘모두의경영’은 자신의 기업을 경영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인재채용 및 교육, 점포개설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해나가는 모바일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1위 및 로컬마켓 상위권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와 관심을 실감했다.

특히, ‘모두의경영’은 지난 목요일(13일) 구글플레이 전체 카테고리 1위에 올랐고, 주말 동안 그 순위를 유지하는 저력을 발휘해 여전히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iOS 유저들과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를 만족시키며 국민게임으로 거듭날 채비를 마쳤다. 

‘모두의경영’은 구글플레이 1위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두의경영’ 유저라면 누구나 9월 30일(수)까지 공식카페에서 은화 1,000개와 금화 100개, 스킬전환북 10권으로 구성된 코드번호를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양대 마켓 유저들 모두가 모두의경영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으니, 장기흥행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두의경영’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 가능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라벨라치타 10만원 상품권(1명)과 5만원 상품권(4명)을 제공하는 ‘하루 매출 자랑하기 이벤트’와 인게임 아이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스토어 후기 이벤트’, 스크린샷을 올리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업회 자랑하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모두의경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1788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