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케인’의 티저 사이트가 14일(금) 오픈하며, 게임 내 음원 Back Ground Music(이하 BGM)을 함께 공개했다.

‘아케인’은 1세대 정통 한국형 MMO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으로,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모바일 버전이다. ‘아케인’은 모바일 버전에 최적화 된 그래픽과 타격감을 자랑하며, PC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필드 전투, 파티 전투 등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그 외에도 흡사 리니지의 웅장한 대규모 공성전을 방불케 하는 실시간 다대다 전투는 ‘아케인’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지난 5월 진행 된 CBT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화려한 이펙트와 타격감, PC게임을 즐기는 듯한 정교함과 콘텐츠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CBT를 종료 한 바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아케인은 1세대 MMORPG 본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기본에 충실한 게임이다.”라며,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아케인의 새로운 정보를 차근차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케인’ BGM은 티저 사이트(http://www.ilovegame.co.kr/gameinfo/teaser/arca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일정 등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