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원더플릭R’, 오는 26일(수)까지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정식 출시 이후 게임 회원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편의성과 재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10레벨에 도달하면 해적장비세트, 거북이 경주 1위를 기록하면 추첨 통해 1만 골드 지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하고 레벨파이브(대표 히노 아키히로)가 개발한 모바일 플릭 RPG ‘원더플릭R’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스킬,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손가락으로 튕겨내듯 던지는, 쉬우면서 간편한 플릭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전사, 도둑, 마법사, 사냥꾼 등의 4가지 직업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얼굴, 입, 눈썹 등 세밀한 부분부터 외형, 목소리, 착용 장비 등 자신이 원하는 대로 3D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모바일 플릭 RPG이다.

‘원더플릭R’은 정식 출시 일주일 동안 사전 등록 예약자를 비롯한 게임 회원으로부터 게임에 대한 문제점과 오류 등을 확인하였으며, 2주차에 접어들면서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해당 건의사항의 수정 및 개선작업을 진행, 게임의 편의성과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됐다.

이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를 달성하였으며, 기념하여 오는 26일(수)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레벨에 도달하면 해적장비세트를 지급하며, 게임 내 거북이 경주 1위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만 골드에 상당하는 금괴를 지급한다. 특히, 해당 기간 중 한정으로 현재 최고 등급게임아이템인 UR등급의 청금석 무기와 SR등급의 근위기사 장비를 프리미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원더플릭R 김성용 사업PM은 “많은 게임 회원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게임 이용 편의성과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더플릭R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플릭R’의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f.neocyon.com) 및 카페(http://cafe.naver.com/wonderflickr),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wonderflickR)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