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아처, 어쌔신 등 캐릭터 고유의 특징 표현
다음주 중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모바일 RPG 최고 수준의 그래픽, 성장의 재미, 실시간 콘텐츠 통해 게이머 기대 높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한 신작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의 대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오늘 공개한 포스터는 버서커, 아처, 어쌔신 등 ‘러스티블러드’의 주인공들이 출연한 것이 특징이다. 

해머, 활, 검 등 각 캐릭터 별 무기들은 캐릭터 고유의 특징을 표현하고 있으며, 캐릭터들은 추후 게임의 중추적인 이야기를 풀어가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포스터의 배경은 ‘나르의 대륙’으로, 신들이 꿈꿔온 완벽하고 평화로운 세계이자, 신들이 대륙에 생명을 불어 넣어 그 어떤 세상보다도 아름답고 축복이 깃든 세상이다. 

추후 플레이 시 기본이 되는 대륙으로, 영롱하고도 평화로운 ‘나르’의 특징이 잘 표현돼 있다.

‘러스티블러드’는 화려한 풀 3D 그래픽과 스피디한 액션, 실시간 협력 플레이 등 기존 모바일 RPG의 재미 요소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지난 7월 초 성황리에 끝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서 캐릭터, 스킬, 액션 등 모바일 RPG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성장의 재미, 실시간 콘텐츠 등에서 큰 점수를 받으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다음 주 중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으로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