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올해 출시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엘리멘탈러시’가 15일(수)부터 2차 CB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엘리멘탈러시’는 카오스대륙에 존재하는 불, 얼음, 자연, 어둠 4개 종족간의 전쟁을 그리고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각 종족의 카드를 가지고 상성, 전략 등을 고려해 카드 덱을 구성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유저는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수 만큼 크리쳐를 소환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나리오 모드 혹은 유저간 PvP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차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로, CBT 기간 동안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회원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공식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총 20명에게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공식카페 설문조사 참여 후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정규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엘리멘탈러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엘리멘탈러시’는 7월 15일부터 2차 CBT를 진행 중이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엘리멘탈러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lementalrush)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