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통해 출시
1대 다수 전투, 시원한 타격감, 빠른 전개 등 차별화된 손맛 제공
장비 아이템, 고급 무기, 캐시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이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23일 출시했다. 

‘용사X용사’는 ‘핵&슬래시(Hack and Slash)’의 강점을 갖춘 액션 RPG로, 수십 마리의 몬스터 사냥을 통한 직접적인 손맛과 호쾌한 타격감, 기본 공격 외에도 콘트롤에 따른 숨겨진 액션, 몬스터마다 다르게 적용된 피격 액션 등 탄탄한 게임성을 갖췄다. 

또한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와 캐릭터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룬 시스템’, 전사와 궁수, 마법사의 상성을 균형 있게 구성해 전투의 재미를 강화한 ‘무한대전’ 및 ‘PvP(Player vs.Player)’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넥슨은 ‘용사X용사’의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연속으로 게임에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장비 아이템’, ‘고급 무기’, ‘캐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용사X용사’의 iOS버전을 하반기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용사X용사’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