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전략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136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게임
세 가지 공격방법을 조합해 화려한 특수기술 구사하는 간편한 조작성
사전등록자 전원 게임캐쉬 제공, 추천 친구수에 따라 스마트워치 증정

㈜실리콘 스튜디오(대표 테라다 타케히코)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배틀 RPG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Age of Ishtaria)’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는 전세계 136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게임으로 ‘연속공격’, ‘올려치기’, ‘내려치기’와 같은 세 가지 공격방법을 조합해 ‘공중콤보’, ‘전체공격’, ‘보조공격’, ‘오버로드’ 등 화려하고 다양한 기술을 구사해 진정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공격 순서에 따라 다양한 공격 패턴을 완성 시킬 수 있어 나만의 기술을 만들어가는데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여 유닛을 강화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PvP’모드와 ‘기사단’ 모드 등을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추가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유명성우의 더빙은 판타지 게임의 몰입도를 한 단계 끌어올려 한시도 눈 뗄 수 없게 한다. 

실리콘 스튜디오는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의 사전 등록을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을 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캐쉬인 1000크라운을 100% 제공하며, 친구에게 게임을 소개할 시 추가 크라운을 지급한다. 

또한 추천친구수가 많은 유저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상위 5명의 유저에게 소니 스마트워치3를 증정한다.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 개발진은 “한국에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기존 TCG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는 국내 유저들을 위해 한국 전용 오리지널 카드, 이벤트 등도 준비 중 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본격 액션 배틀 RPG ‘에이지 오브 이슈타리아’ 사전 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http://kageofishtaria.siliconstudio.co.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