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에 등장한 ‘개구리 중사 케로로’ 최신작, 액션RPG
귀여움이 넘친다, 다양한 케로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100% 증정
게임 플레이하면 ‘네팔 재건 프로젝트’ 자동 후원, 당신은 ‘기부 천사’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주)엠앤빌소프트(대표 정두영)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팀 액션 RPG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16일(화)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뇌섹녀 신아영이 CF 모델을 맡고 힙합 밀당녀 '육지담'이 케로로송을 부른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는 팀 스킬이 돋보이는 고 퀄리티 그래픽의 액션RPG다. 이미 수 주 동안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한 '케로로 액션 히어로'의 후속작이어서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타이틀이다. 

특히 케로로와 기로로, 타마마 등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기대감을 높여 왔다. 출시 전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케로로 캐릭터가 귀엽다", "케로로 팡팡보다 더 재미있을 것 같다" 등 사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사전등록자 1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오늘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에서는 런칭을 기념하여 독특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네팔 재건 프로젝트’에 자동 기부가 되는 것으로, 추후 상세한 내용이 밝혀 질 예정이다.  

또 게임을 다운받은 모든 유저에게는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의 케로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팡게임의 남궁완 PM은 "많은 분들이 기대해 온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 정식 서비스를 오늘부터 시작한다"며 "3D액션에 소대 개념을 더해 함께 싸우는 재미를 극대화 했으니 ‘추억’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goo.gl/8xOrOf)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goo.gl/r7kly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