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래빗의 첫 번째 캐쥬얼 퍼즐 게임 '아이스크림 팝' 출시 임박
모두를 깜짝 놀래 킬만한 새로운 형식의 퍼즐게임이 온다!

모바일 게임사 버닝래빗은 '아이스크림 팝'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하고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팝은 3매칭의 기본 룰에 스위치 형식을 더한 새로운 개념의 퍼즐게임으로 기존에 식상했던 3매칭 퍼즐게임에서 벗어난 새로운 개념의 스위치 퍼즐게임이라고 버닝래빗 측은 설명했다.
또한, 수많은 아이템 사용을 강요하지 않고,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도움을 주는 아이템도 2종류로 최소화 하여 유저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과금 없이도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버닝래빗은 '아이스크림 팝'을 이달 중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하드캐시 '코인' 100개(1만1천원 상당)을 지급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사전 등록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버닝래빗 서찬호 사업본부장은 "아이스크림 팝은 버닝래빗이 처음 선보이는 캐쥬얼 퍼즐 장르"라며 "기존의 3매칭 게임들 보다 새로운 스위치 방식의 기획으로 퍼즐게임 시장에서 신선한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팝' 사전등록 페이지(http://oh2.me/icecreampop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