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계 신선한 충격! 최고 매출 8위 등극! 인기 순위는 여전히 1위 지켜
웹툰 IP 게임의 첫 성공사례 ‘눈길’ 누적 다운로드 60만 돌파로 흥행 가속도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게임 시장에서 이례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이후 막강한 웹툰 IP 파워를 선보이며 매출 및 인기 순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지난 주말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8위를 기록하며 수년간 상위권을 지켜온 쟁쟁한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또한 금일(1일) 현재 구글 인기 무료 부문 1위, 매출 순위 8위를 유지하며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을 돌파하는 등 흥행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다운로드 60만 달성을 기념해 금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매일 정오에 캐릭터 뽑기권을 선물하는 쿠폰 번호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는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해 84,000여 명에 육박하고 있다. 유저와의 실시간 소통이 이뤄지고 있는 공식 카페에서는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