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보유한 장비 아이템 ‘망토’ 공개
적의 행동에 제약을 주는 ‘마법무기’ 추가
6월 3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망토’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에 신규 장비 ‘망토’, ‘마법무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망토’는 방어력을 기본 능력치로 하고 체력, 피해량 감소 등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지닌 장비 아이템으로 휴면, 엘프, 반고 등 각 캐릭터 별 5종씩, 총 15종의 망토가 추가됐다. 특히 ‘망토’의 경우 캐릭터에 장착이 가능해 능력치 상승은 물론 외형적인 멋스러움까지 뽐낼 수 있어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망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마법무기’는 적의 행동에 일시적인 제약을 주거나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특수 스킬을 쓸 수 있는 장비로 아이템 활용에 따라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이 외 친구로 등록된 캐릭터와 1대1로 대결을 겨루면서 서로의 실력을 평가하고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연습 대전’과 자신의 우정포인트를 사용해 다른 이용자에게 ‘좋아요’를 누를 수 있는 ‘좋아요’ 기능 등도 추가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에 새로이 업데이트된 장비들을 통해 탐험지역 및 길드대전 등에서 보다 색다른 전략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며, “한층 더 박진감 넘치고 새로운 재미 선사할 다양한 컨셉의 모드와 탐험지역도 곧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망토’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6월 1일까지 친구에게 ‘좋아요’를 보내거나 받은 횟수에 따라 신화∙영웅∙희귀 등의 무기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에 올라서며 모바일 RPG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