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베 크리에이티브 첫 모바일 타이틀 <도시를품다>, 확정 대표포스터 공개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 실사 영상과 게임의 화려한 랑데뷰로 기대 만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 100% 제공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 <도시를품다>의 대표포스터를 금일(12일) 공개했다. 

<도시를품다>는 공개되자마자 전도유망한 청춘스타들이 등장하는 실사 영상 기반의 게임이라는 유니크한 기획으로 단숨에 화제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천편일률적인 모바일 게임들의 범람에 지쳐 있는 유저들은 참신함이 돋보이는 <도시를품다>의 이색적인 시도에 기대를 보이고 있다. 

특히, <도시를품다>는 출연 배우들이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 포스터와 실사 캐릭터 카드 등 실사 영상 기반 게임인 <도시를품다>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유저들의 호응과 기대를 끌어내고 있다.  

여세를 몰아 <도시를품다>는 오늘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스마트폰에 옮겨 놓은 듯한 대표포스터를 공개했다. SF영화를 연상시키는 미래적인 배경과 출연 배우들의 생생한 포스터는 애니메이션 기반의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도시를품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참여 유저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개와 스페셜 캐릭터 획득권 3개, 스페셜 아이템 획득권 3개, 1만 골드로 구성된 ‘도시 패키지’를 100% 증정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도시를품다>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도시를품다>를 대표하는 포스터인 만큼 대표포스터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대표포스터 공개를 통해 유저분들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셨기를 바라며, 세계 최초의 시네마게임에 보내 주신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정식 출시를 관심 있게 기다려 달라”라고 전했다.  

<도시를품다>는 지난 5일부터 사전동륵 이벤트를 실시하여 출시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를품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akeurbansecr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시를품다>는 5월 중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