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의 신작 텍스트 머드 모바일 게임 ‘일분RPG for Kakao’(이하 일분RPG)의 동영상이 화제다. 

‘일분RPG’는 “울 할매도 하는 게임” 이라는 독특한 슬로건과 함께 홍보 모델로 욕할매 김수미를 내세우며, 지난 3월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 1위를 차지한 게임이다. 

최근, 인기 개그맨 권재관이 페이스북 SNS를 통해 포스팅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정말 할머니도 할 수 게임일까?”라는 물음에 답하고자 제작 된 해당 영상은 권재관의 어머니, 김지호의 동네 슈퍼 할머니, 조윤호와 홍인규의 장모님 등 젊게는 57세부터 많게는 74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어머니를 대상으로 실제 ‘일분RPG’를 플레이 할 수 있는지를 촬영한 영상이다. 

장비 착용 및 전투하기, 실시간 채팅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어머님들이 실제 게임에 임하는 다양한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실제로 게임에 재미있게 참여하는 모습과 반대로 어려워하는 모습 등이 그려지며, 동영상을 본 유저들이 “재미있다.”, “진짜 어른들도 할 수 있는 게임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분RPG’는 본 영상을 SNS에 공유 시 참여자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일분RPG 아이템 100다이아몬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일분RPG’는 구글플레이, 네이버앱스토어, 티스토어, 카카오게임샵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본 영상은 권재관 페이스북 및 유투브(https://youtu.be/1lemUn585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