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 횡스크롤 액션RPG ‘더 킹-고결한 기사도’ 프로모션 영상 공개
‘더 킹’, 시선을 강타하는 화려한 액션과 감성을 자극하는 판타지 세계가 돋보이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2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증정

㈜4399KOREA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더 킹-고결한기사도(이하 더 킹)의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왕좌의 RPG ‘더 킹’은 시선을 강타하는 화려한 액션과 감성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관이 돋보이는 횡스크롤모바일 액션RPG로, 블러드결사단의 침략에 맞서 아더왕의 권좌를 수호하고 세계의 평화를 찾기 위해 여정을 그리고 있다. 

금일 공개된 1분 11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은 횡스크롤모바일RPG에서 즐길 수 있는 사상 최고수준의 타격감과고퀄리티의 그래픽, 끊임없이 이어지는 무한 콤보의 기사도 스킬과 ‘더 킹’에서만 즐길 수 있는 파트너 시스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정식 출시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한편, ‘더 킹’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와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공식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인 아이템 루비 200개와 20만 골드, 소탕 보석 150개와 무지개 수정 50개를 100% 증정한다.   

또한, 사전등록 신청 시 참여 가능한 ‘더 킹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서왕과 함께 하는 기사단의 이름을 맞추는 유저에게는 4월 23일 오후 6시까지 캐릭터를 생성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4399KOREA 안경PM은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에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좀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킹’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4399.co.kr/template/mobile/event/king/book.html?t=10)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