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 파일럿 본편 영상 공개
‘구원자들’, 캐릭터 간의 다양한 시너지 효과 및 던전별 특징 등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만끽할 수 있어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구원자들’의 파일럿 본편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은 간편한 조작과 편의성 높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누구나 손쉽게 화려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구원자들’은 종족별로 던전 출입이 제한되기도 하고, 종족별 특성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매우 다양한 플레이 전략을 펼칠 수 있는데, 캐릭터들은 등급에만 의존하여 플레이하기보다는 여러 방면으로 캐릭터를 육성해야 더욱 큰 재미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동안 파일럿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끊임없는 궁금증을 유발한 ‘구원자들’은 금일 공개한 본편 영상을 통해 악에 맞서 세상과 싸우는 모습을 그려냄과 동시에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아이돌 스타 최창민의 화려한 액션연기를 담아 한국판 액션 히어로물을 연상케 만드는 수준 높은 완성도가 돋보이는 영상미를 선보였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셨던 구원자들의 본편 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다”며, “악으로부터 세상을 구할 영화 속 구원자들과 게임 속 구원자들을 함께 비교해보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라며 영화와 게임 콜라보 프로젝트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함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원자들’의 본편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lwK9sK1-5zY&feature=youtu.be)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saviour.nextmv.com/)와 페이스북 넥스트무브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