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샷 올킬 슈팅액션 RPG <마법왕국 for Kakao>, 신규 스킨 ‘마법공주’ 추가
‘번개공주 프란’과 ‘얼음공주 프링’은 2가지 마법 속성을 지닌 특별한 캐릭터
마법공주 스킨을 획득하면 스킨 강화 비용을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 실시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슈팅 액션 RPG <마법왕국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스킨 ‘마법공주’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스킨 ‘마법공주’는 ‘번개공주 프란’과 ‘얼음공주 프링’ 등 총 2종이다. 획득할 때 4가지 마법속성 중 한 가지 속성에 전체 상승 효과를 주던 기존 스킨과 달리, 이번 ‘마법공주’ 스킨의 경우 ‘번개공주 프란’은 번개 속성에, ‘얼음공주 프링’은 얼음 속성에 기본적으로 전체 상승 효과를 주면서 다른 한 가지 마법 속성에도 전체 상승 효과를 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스킨이다. 

이들 스킨은 기본 마법 속성 이외에 다른 속성에도 추가로 상승 효과를 주기 때문에 하나의 성장한 스킨으로 두 개의 성장한 스킨을 보유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속성이 다른 장비를 추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마법공주’ 업데이트를 기념해 ‘번개공주 프란’과 ‘얼음공주 프링’ 중 한 가지 스킨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는 스킨 강화 비용으로 쓸 수 있는 게임 재화인 15만 골드를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력적 기능을 가진 스킨에 강화비용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이기에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360도 방향으로 이동과 공격이 자유로운 ‘듀얼 스틱’ 조작 방식의 슈팅 액션 RPG로서 번개, 얼음, 암흑, 화염 등 각각의 마법 속성이 가진 화려한 스킬로 화면 가득 몰려오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귀여운 3등신 마법사들이 한 방에 초토화시키는 짜릿한 손맛이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풍성한 볼륨의 싱글 플레이 던전과 요일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을 비롯,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협동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콜라보 모드, 실시간 경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생존왕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유명 웹툰인 ‘이말년 서유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엽기발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지급한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O0MrGc), 애플 앱스토어(http://goo.gl/0KlSzz)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국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kingdom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