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용자 중 추첨 통해 영화 ‘더 건맨’ 예매권 및 티켓링크 무료 스포츠 예매권 증정
홍보 모델 이대호 선수 출전 경기를 일본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권 제공
덱 시스템 및 이벤트 선수 시스템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인 펀웨이즈(대표 박민규)가 개발한 스마트폰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가 2015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푸짐한 티켓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골든글러브2> 대회모드 참여자들 중 300명을 추첨, 영화 ‘더 건맨’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대회모드 참여 후 최종 스코어 인증샷을 ‘더 건맨 대회 모드’ 게시판에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영화 ‘더 건맨’은 ‘테이큰1’을 감독한 ‘피에르 모렐’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숀 펜’,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정통 액션을 선보이는 흥행 기대작으로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골든글러브2> 홍보 모델인 ‘조선4번타자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일본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권도 증정한다. 오는 12일까지 게임을 즐긴 이용자 중 총 9명을 추첨, 각각 가족 혹은 친구 1인을 동반해 5월 중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소프트뱅크 이대호 선수의 출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5 프로야구 최다 구단 예매처인 티켓링크와 제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무료 스포츠 예매권 100매와 예매할인권 1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골든글러브2>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 ▲특정 선수들을 모으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덱 시스템, ▲매월 이달의 선수를 선정해 선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이벤트 선수 시스템, ▲시즌 모드에 대한 리그 레벨별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UI도 보다 편리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개선했다.

펀웨이즈 박민규 대표는 “대규모 컨텐츠 추가와 UI 개편으로 더 재미있어진 <골든글러브2>를 통해 야구팬들이 보다 흥미진진한 야구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4월 한달 간 <골든글러브2>가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에서부터 스포츠, 영화, 여행까지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글러브2>는 국내 최초 모바일 실시간 대전 야구게임으로, 고도화된 실시간 대전은 물론 편리한 진행과 빠른 승부가 가능한 시즌 모드, 홈런더비와 도전모드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http://hgurl.me/amH)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든글러브2>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dglove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