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이유있는 반항액션 RPG ‘방과후던전’, 금일(19일) 안드로이드 4대 마켓 정식 출시
이유 있는 반항 액션 ‘방과후던전’, 극대화된 스킬 애니메이션을 통한 화려한 전투 액션이 최대 강점
3월 19일(목)부터 31일(화)까지 40레벨 달성만 해도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학용품세트’ 증정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방과후던전’을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금일(19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과후던전’은 스피디하고 화려한 전투가 최대 강점인 모바일 게임으로, 다채로운 스킬 및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액션 이펙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액션 RPG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방과후던전’은 RPG의 핵심 요소로 꼽을 수 있는 캐릭터 육성의 목적을 확실히 제시하여 육성의 참 맛을 느낄 수 있게 함은 물론이고, 한군데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육성 방법을 제공, 플레이어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마음껏 강화할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안드로이드 4개 마켓 출시를 통해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과후던전’은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40레벨 달성만 해도 골드200만개, 체력200개로 구성된 ‘학용품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100명)을, 전투력이 가장 높은 유저를 선정하여 갤럭시S6(1명)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방과후던전’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100콤보 인증샷을 올리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리아 한우명품팩 교환권을, 또 다른 10명에게 메가박스콤보 교환권을 선물한다.   

또한 ‘방과후던전’의 홍보 영상을 SNS로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블루다이아(200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노트북(1명), 중근당공보환(10명), 문구세트(20명), 비타500(30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라인콩코리아의 야심작 방과후던전은 피 끓는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본격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며, “범람하는 액션 RPG 속 진정한 액션을 만끽하고 싶은 유저분이라면 망설임 없이 방과후던전을 즐겨보시길 바라며,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하고, 푸짐한 경품으로 더욱 즐거운 방과후던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방과후던전’ 런칭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런칭 페이지(http://dungeon.linekong.co.kr/launch/)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kschool.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