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맑고 푸른 하늘을 테마로 한 ‘창천(蒼天)형’ 카드 추가 
오는 4월 1일까지, ‘차원 비경 이벤트’ 및 ‘아서 콜로세움’ 진행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창천(蒼天)형’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3월 17일 추가된 ‘창천형’ 카드는 봄의 맑고 푸른 하늘을 주요 테마로 한 카드로,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의 다양한 모습을 수준 높은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MR 등급의 ‘창천형 왕소군’과 ‘창천형 검란’이 프리미엄 뽑기에 적용됐으며, ‘창천형 케시’와 ‘창천형 만텐’ 등 MR 카드 4장이 5연 뽑기에 추가 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와 5연 뽑기에 추가된 이번 카드들은 오는 4월 16일까지 최대 6배수의 공격력을 지니게 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창천형 블루베리’와 ‘창천형 화차’가 추가 됐으며, 길드 강적으로는 ‘창천형 사피’가 첫 선을 보였다.  

이번 시즌에서 수집 아이템 ‘영혼석(개인)’과 ‘명예의 깃발(길드)’을 수집한 유저들은 아이템 개수에 따라 ‘뽑기 티켓’, ‘수퍼 치아리’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까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차원비경’에서 무작위로 등장하는 ‘특별 강적’을 처치한 유저에게는 ‘창천형 아서-마법의 파-(극)’, ‘창천형 아서-기교의 장-(극)’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깜짝 안내를 통해 개인 PvP대결 ‘아서 콜로세움’도 진행된다. 이번 대결의 상위 랭커들에겐 ‘창천형 장의(MR)’ 카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