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 올해의 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T스토어 입점 및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코믹액션 디펜스게임, 명장 여포를 사로잡은 초선과 공중펫 등장 등 신규 업데이트
출시 한달 동안 디펜스게임으로 인기순위 매출순위 등 구글 앱스토어 각종 상위에 랭크 중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주)디디디게임(대표이사,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구글플레이에 이어 T스토어에 출시하고 여포의 여자  ‘초선’을 공개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월 1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출시 한달 동안 각종 매출 및 인기 순위에서 상위에 링크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삼국지 디펜스 for Kakao’는 지난 명장 ‘여포’와 ‘관우’의 업데이트에 이어 여포의 여자 ‘초선’ 장수를 업데이트 했다. 또한, 유비의 성을 지키는 귀엽고 독특한 모양의 마스코트 공중펫 11종이 등장해 지상펫과 함께 게임의 박진감을 넘치게 했다. 이밖에 유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하우돈, 손상향, 사마의, 등 등장 장수의 밸런스와 장수대전을 더욱 박진감 넘치게 업데이트 했다. 

전작에서 300만 명에게 인기를 얻은 삼국지디펜스는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로 재 탄생해 인기고공행진을 다시 하고 있다. 게임 특징은 적장과 병사들을 무찌르기 위한 유비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한다. 또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일품이다.  

특히, 자신이 키운 수 많은 삼국지 명장수 중 정예 장수 6명을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것도 중독성을 띤다. 이외에도 삼국지에 등장하는 수십 명장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멘트를 날리는 장수들을 보는 맛과 화려한 스킬,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반짝 게임이 아닌 출시 한 달이 지나도 구글스토어 각종 매출 인기 순위에 상위에 랭크되어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T스토어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가 게임을 접할 수 있게 했으며, 매주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더욱 사랑 받는 게임으로 자리 잡을 계획이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