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SNG ‘삼국지맹장전', 금일(5일) 티징 페이지 오픈
‘삼국지맹장전’, 약탈모드 PvP 콘텐츠와 천하 통일 PvE 콘텐츠로 다양한 유저 성향 공략
티저 영상에서는 위·촉·오 대표 장수들의 개성을 유쾌하게 풀어낸 음성더빙이 돋보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의 티징페이지를 오픈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는 중국 삼국시대 배경의 다양한 장수가 등장하는 전략SNG로, 다양한 삼국 장수를 등용 및 육성할 수 있음은 물론,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병종 구성’, 실제 삼국시대를 기반으로 하는 광활한 맵, ‘정사이벤트’ 등 전통 삼국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요소를 한 번에 담아냈다. 

또한, ‘삼국지맹장전’ 속 전장은 전략SNG의 일반적인 PvP 약탈모드인 ‘공성전투’와 PvE 요소를 지닌 ‘천하통일’ 모드로 나눠져 있는데, ‘공성전투’는 빠르게 자원을 획득하기 위해 랜덤으로 매칭된 적을 공격하는 가장 기본적인 전투방법이며, ‘천하통일’은 120여 개 지역으로 나뉜 영토를 차지하는 특별한 모드이다. 이 두 모드를 기본으로 ‘삼국지맹장전’은 다양한 유저 성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최강군주로 군림하기 위한 ‘군단전’시스템 등 다채로운 전장모드도 경험할 수 있어 삼국지를 사랑하는 유저 뿐만 아니라 삼국지를 전혀 모르는 유저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올 게임임이 분명하다.   

오늘 오픈된 티징페이지에서는 ‘유비’, ‘조조’, ‘손권’ 등 위·촉·오 대표 장수들의 개성을 명품 목소리연기로 유쾌하게 풀어낸 티저 영상 감상과 함께 사전예약 알림 신청도 가능하며, 사전 알림 서비스 신청자는 ‘삼국지맹장전’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시작되는 당일 SMS를 통해 이와 관련된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다수의 삼국지 게임 서비스로 유저들이 원하는 삼국지게임이 무엇인지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삼국지 매니아 분들은 물론, 개성 없는 전략SNG에 지치신 유저분들이라면 삼국지맹장전을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사전 알림 서비스는 티징페이지(http://sammaeng.efunkr.com/event/warmUp/)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