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승부 예측 ‘빅매치 모드’ 추가
버프효과 가능한 축구공 및 파격 혜택 담은 신규 보상 시스템 적용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 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빅매치 모드’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시즌2 시작과 함께 차례로 공개된 콘텐츠가 호평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지속적으로 머무는 등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만큼 ‘차구차구’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먼저, 시뮬레이션 경기를 관전하고 승부를 예측을 하는 ‘빅매치 모드’를 추가해 기존에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즐거움을 더했다. ‘차구차구’ 내 타 이용자들의 보유 선수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승부의 결과를 맞출 시 차구볼 및 프리미엄팩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파격적인 아이템을 출석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상 시스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진행되는 ‘푸쉬 알림’을 통해 획득한 브론즈 열쇠를 모아 100차구볼, 커스텀엘리트뽑기권, 30만 골드 등을 담은 ‘실버박스’를 얻을 수 있다. 

이외 새로운 장비 아이템인 ‘축구공 시스템’도 적용했다. 축구공을 여러 개 보유할수록 선수들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올려주는 ‘버프효과’가 증가해 승리 확률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휘슬, 재분배권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출시 후 변함없이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빅매치 모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며 “국내 No.1 캐주얼 축구 게임의 자존심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차구차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