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아케이드 게임 '보글보글 for kakao'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에 맞춰 신규 캐릭터 핑크공룡 ‘코로론’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코로론'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핑크공룡으로서, 기존 캐릭터들이 만드는 버블보다 큰 왕버블을 만들어 적들을 공격하거나 이동할 수 있다. 이외에 파란공룡 '보블룬', 노란공룡 '쿠루룬'도 선보였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손의진 부사장은 “보글보글을 더욱 재미있고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무적의 보블룬, 왕버블 코로론, 후방버블 쿠루룬 등 특색 있는 캐릭터를 제공하여 유저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만족을 위해 조작감을 강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에피소드와 이벤트 던전의 난이도도 수정했다.

한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신규 캐릭터 ‘코로론’ 오픈 기념으로 5일까지 구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캐릭터 구매자에게 미니오락기, 스마트와치 등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글보글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14.63.200.180/index.php/url_link/market/)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