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가 제작한 콜렉션 게임 <우파루마운틴>, 시간의 신 ‘아트모스’ 업데이트
‘아트모스’는 우파루 크로스, 시간의 샘, 우파루 제단, 농장 즉시완료 시간 단축 등의 강력한 기능 보유
‘아트모스’ 출시 기념해 최신형 휴대폰을 비롯해 문화상품권, 게임내 재화인 보석 등 제공하는 이벤트 다양하게 진행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자체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이하 우파루마운틴)>가 전설의 신 ‘아트모스’를 14일 공개했다. 

<우파루마운틴>은 세상을 수호하던 자연의 힘(불, 물, 바람 등 속성)을 가진 신비의 생명체 우파루들이, 성장하면서 서로 잘난척하고 시기하며 세력을 과시하다 다툼을 벌여 결국 우파루 신의 노여움을 사 다시 순수했던 어린 시절의 우파루로 돌아가 자연을 지켜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 스토리에 등장하는 전설의 신, 압도적인 ‘아트모스’가 등장한 것.

‘아트모스’는 우파루 크로스, 시간의 샘, 우파루 제단, 농장 즉시완료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아트모스’ 전용 포털로 입장시켜주는 강력한 기능을 지니고 있다. <우파루마운틴> 내 존재하는 신성 3단계의 만렙 우파루 5마리의 힘을 합쳐야 ‘아트모스’를 소환할 수 있으며, ‘아트모스’는 최대 5단계, 신전은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아트모스’의 레벨 및 신전 달성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소환확률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최신형 휴대폰과 문화상품권 게임내 재화인 보석, <우파루마운틴> 휴대폰 케이스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파루마운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mount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파루마운틴>은 지난해 2월 처음 출시 되었으며 신비의 생명체 ‘우파루’를 소재로 한 콜렉션 SNG로 100여종의 우파루의 매직크로스를 통해 무려 20,000여가지의 새로운 우파루를 조합, 생성하는 독특한 게임방식으로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