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아기자기한 다양한 캐릭터와 미세한 컨트롤이 가능한 3D 횡스크롤 런게임
동화의 한 장면처럼 입체적인 대기실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펫을 성장 시킬 수 있다.

(주)엠씨에스로직 글로벌기능성게임연구소(소장 박종순)에서 개발한 3D 횡스크롤 런닝게임 토이러니가 사전예약에 들어간다.

구글플레이에서 곧 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으로 귀여운 캐릭터가 자신을 만들어준 무지개 마을의 할아버지에게 돌아가기 위한 내용으로 입체적인 오브젝트와 몬스터들이 등장 하고 저택과 마을 및 숲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배경들은 어릴 적 읽어 본 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장르의 런닝 게임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추가로 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캐릭터들과 펫의 업그레이드 및 강화를 통해 진화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기존 런닝 게임 에서 볼 수 없었던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한 "찍기" 기능이 모든 캐릭터에 존재 하여, 점프 이후 내가 원하는 곳에 착지를 할 수 있어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난이도가 높아 질 때 아주 유용하고 특수한 토이러니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토이러니 사전등록 이벤트는 (http://goo.gl/9SjdF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유저들에게는 오픈 전까지 블루스타, 골드 및 뽑기권을 지급 할 예정이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oyrunny)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yRunny2014)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