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가을맞이 풍성한 대회 실시하고 순위 별 선물, 참가 상금 제공
매일 바뀌는 일일 미션 수행하면 ‘캐시’, ‘황금 열쇠’ 등 보상 지급 이벤트 실시 예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낚시의 신’에서 새롭게 마련한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대회는 풍성한 게임 상금을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로, 기존에 개최된 대회 보다 순위별 보상 인원을 대폭 늘려 11월 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하와이’, ‘미네통카 호수’, ‘마리아나 해구’ 등 총 5 지역에서 실시되며 초급부터 고수 유저까지 모두 개인의 레벨에 따라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상금은 캐시, 골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어 수상 순위권 기준에 맞게 지급되고, 금, 토, 일요일에는 보상이 2배로 특별 적용된다. 지역별 대회 순위권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1마리 이상의 대회 어종을 낚은 참가자 중 랭킹 상위 30% 유저에게는 ‘참여 상금’을 증정한다. 

컴투스는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일일 미션 이벤트]를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가 ‘출석하기’, ‘대회 참여해 물고기 낚기’ 등 매일 제시되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캐시’, ‘황금 열쇠’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물고기를 낚으면 일정 확률에 의해 획득 가능한 신규 장비초기화 티켓을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낚시의 신’ 낚시 대회는 iOS,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 모두 게임 내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고, 일일 미션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낚시의 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