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전 및 길드 상점 등 신규 시스템 도입
신규 콘텐츠 외에 기존 콘텐츠 보완 및 이벤트 추가 업데이트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와 누믹스미디어웍스(대표 최성욱)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영웅의 탄생 for Kakao’(이하 영웅의 탄생)에서 길드 시스템, 영웅전장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핵심 포인트라 할 수 있는 ‘길드 콘텐츠’는 길드전, 길드랭킹, 길드상점 등 다양한 길드 내 신규 시스템이 추가된다. 길드전을 통한 순위 산정으로 길드간 랭킹을 정하고, 순위에 따라 레어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길드원들은 길드 재화인 ‘군량’ 공헌을 통해 각 건물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길드상점을 통해 고급 물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일반 전장의 고난이도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영웅전장’을 함께 업데이트하며, 영웅 모드를 통해 진화 및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보충할 수 있고, 신비 제작 장인 ‘은소령’을 통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어 보다 강력한 무기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함께 업데이트 된다. 

‘영웅의 탄생’은 신규 시스템 외에도 특수전장, 보물쟁탈전, 장수분해 등 10여 가지의 항목에 대한 개선 및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최적화 작업과 신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 출시한 ‘영웅의 탄생’은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1위를 달성하며, 현재까지도 최고매출 30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출시 한달 간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불철주야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만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준비할 예정이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irthof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