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 레스토랑을 인수해 최고급 5성급 레스토랑으로 개조 가능
할머니가 물려준 가문의 비밀 레시피 등 다양하고 환상적인 요리법 업데이트
헤드 셰프, 바텐더, 손님 등 원하는 대로 심을 배치해 게임의 재미 더해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의 레스토랑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레스토랑(restaurant)’이다. ‘레스토랑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심 타운에(Sim Town)에 화려한 레스토랑을 건설하고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퀘스트를 수행해 요리 취미를 해제하여 다양하고 환상적인 요리 레시피들을 획득할 수 있다. 심(Sim)들은 TV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본 새로운 요리를 따라 만들거나 할머니 심이 물려준 가문의 비밀 레시피로 요리를 만들고 가족들과 나눠먹기도 한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한 낡은 레스토랑을 인수할 수 있다. 단, 습득한 요리 기술을 마음껏 발휘해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켜야 한다. 레스토랑 인수 자격을 얻고 직접 깨끗이 청소하여 마을의 잇 플레이스(It Place)로 새롭게 단장하는 쏠쏠한 재미가 있다. 완성된 레스토랑에서 랍스타를 음미하며 5성급 고급 레스토랑만의 서비스를 경험하거나, 그랜드 피아노의 선율에 맞춰 우아하게 춤을 추기도 한다. 심들을 헤드 셰프(Head Chef), 바텐더, 손님 등 원하는 대로 변신시킬 수도 있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레스토랑 위층 캔들릿 바(Candlelit Bar)에서 새로운 데이트 상대와의 짜릿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색다른 재미가 가득 추가된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