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대표 로버트 샤오)가 서비스 중인 무협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를 금일(19일) U+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하며, 동시에 새로운 ‘곽양’서버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현재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런칭과 동시에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을 신조협려 주인공인 소용녀의 홍보모델로 발탁해 이슈가 된 바 있으며, 원작 ‘신조협려’의 소설에 충실한 시스템과, 현실적인 3D 모델링, 다양한 퀘스트, 전략적인 협객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등이 호응을 얻어 런칭 1일만에 티스토어 전체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올랐다.

퍼펙트월드 글로벌사업부 신중호 사업실장은 “LG U+의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오는 6월 27일까지 출시를 기념하여 20 레벨 달성하면 5,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런칭 이벤트 페이지(http://pwrdopen.uuk.co.kr/), 네이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tarofhero)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