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사냥시 실패해도 친구가 이어서 할 수 있는 릴레이 시스템 도입
일본서 게임성과 흥행성 인정, 800종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컬렉션 인기
19일까지 사전 예약 등록 실시, 수정 500개와 4성 특급 몬스터 지급

㈜아이비에이치소프트는 지난 5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몬스터택트(Moster Takt) for Kakao’의 세번째 영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는 거대 레이드 보스를 사냥하는 박진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 액션을 담고 있다. 

또한 800여종의 몬스터와 함께하는 손쉬운 조작과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 등으로 기존 게임에 비해 ‘한 단계 진화한 RPG’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다. 

레이드 모드는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형식으로 유저들에게 일반 게임 플레와는 다른 유저들과 협동의 재미를 느끼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레이드 보스 몬스터 사냥 시 처음 유저가 미션에 실패했을 때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이어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릴레이 시스템이 도입됨으로써 커뮤니티 강화와 함께 소셜성을 강조하고 있다. 

아이비에이치소프트 박홍익 PM은 “몬스터택트 for Kakao는 일본에서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 받은 게임으로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RPG”라며 “800종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컬렉션으로 이루어지는 전략적 전투와 화려한 액션 등은 국내 RPG 유저들의 겜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몬스터택트 for Kakao는 지난 5일부터 19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인 수정 500개와 4성 특급 몬스터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미 약 8만명 이상이 사전 등록을 신청했으며, 이벤트 종료까지 10만명 달성 시 몬스터 소환권 3장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몬스터택트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페이지(http://promotion.montak.allgames.co.kr/regist/index.sv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