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풍 캐릭터 등장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런닝 게임
왕자와 공주 등 5개 캐릭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 손 터치로 콕콕 찍기와 슬라이드가 묘미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 증정, 친구 초대로 유명 브랜드 신발 당첨의 기회가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나인그루브(대표 송용석)가 개발 중인 신개념 런닝게임 <나에게 달려왕>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에게 달려왕>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풍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런닝게임으로 킹젤리로부터 누가 더 멀리 달아날 수 있는가를 겨루는 것이 포인트다. 왕자와 공주, 요리사, 발명가 그리고 마녀로 이루어진 5개의 캐릭터 중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 손 터치로 콕콕 찍기와 슬라이드가 가능한 신개념 런닝 게임이다. 

NHN엔터는 <나에게 달려왕> 정식 오픈 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 추천 이벤트로 페이스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내용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한 번 공유할 때마다 유명 브랜드의 신발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신발 한 켤레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최대 10개의 신발에 응모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다. 게임 내 재화인 루비 100개와 금화 10,000개 그리고 보물상자, 플라스크, 열쇠 등 고득점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정식 런칭과 함께 100%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나에게 달려왕>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영상은 애니메이션 풍의 수려한 캐릭터들이 등장, 피버타임과 스킬타임 등 독특한 게임 모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 손 터치로 콕콕 찍고 미끄러지는 ‘슬라이딩’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나인그루브 송용석 대표는 “이미 많은 종류의 모바일 런닝 게임이 출시되었지만, <나에게 달려왕>은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재미가 존재한다”면서 “왕자와 공주가 뛰어다니는 진정한 안구정화 달리기 게임을 원하신다면 이번 사전등록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나에게 달려왕>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kingdomrush/kingdomRushPromotion.nhn)에서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aster_10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