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신기행', 금일(3일) 천연온천관 및 채팅채널 등 추가하는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추가, 유저편의를 위한 개선사항으로 유저 만족도 극대화 시킬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인 '신기행'이 '욕망의 온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기행'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천연온천관'을 추가했으며 새로운 캐릭터 및 코스튬과 가위, 바위, 보 등 채팅으로 즐길 수 있는 채팅채널 추가 등 다양한 세부 콘텐츠를 추가한다. 또한,  영지쟁탈전 시작 시간 수정, 캐릭터 속성설명 추가, 주선 탐 개인과 팀 통합, 영물 리스트 추가 등 유저편의를 고려한 개선사항으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더욱 새로워진 '신기행'에 7일 동안 접속 할 경우 보다 푸짐한 출석 보상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신기행'은 선계와 인간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담을 유쾌하게 그려낸 모바일 무협RPG로 강력한 타격감과 끊임없는 다양한 콘텐츠가 장점인 게임이다.  

특히, 단순 클릭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여성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 할만큼 접근성이 우수하며 유저가 직접 설정해 둔 스킬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고레벨에 도달할수록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에게 꾸준히 인기 얻으며 순조롭게 서비스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기행에 애정을 가져주시는 유저 분들이 적극적으로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진행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니 더욱 발전된 신기행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는 '신기행'에 적용되며 추후 '신기행 for Kakao'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