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BI(brand identity) 및 플레이 영상 첫 공개
주인공 캐릭터와 300여종의 영웅이 펼치는 전략 전투
흡수, 승급 등 차별화 된 스킬 시스템으로 시장 공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중인 모바일 액션 RPG <천랑>이 오늘(2일) BI(brand identity)와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천랑>은 주인공 캐릭터가 소환수와 함께 모험을 펼치며,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획득하고 성장해 나가는 수집형 액션 RPG장르이다. 

이미 지난 2012년 지스타에 공개되어 혁신적인 게임성과 타격감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천랑>은 최근 모바일 RPG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소환수 기반 던전 전투의 기준을 제시한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지스타에서 공개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 액션과 세련된 연출 등 박진감 넘치는 <천랑>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천랑>은 기존의 RPG 장르에서 진일보한 스킬 시스템과 주인공 캐릭터와 영웅의 조합으로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 특징이다.

약 300여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영웅들이 존재하며 전사, 버서커, 마법사, 힐러의 4가지 클래스의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또한, 화려한 스킬 액션을 기반으로 광역, 버프, 디버프, 상태 이상 등 500여가지의 수많은 스킬이 존재하고, 이를 활용해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스킬 흡수 시스템을 채용해 캐릭터마다 다양한 스킬을 자유롭게 장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더 높은 등급의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승급 시스템 등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어 기존의 모바일 RPG와의 차별화를 이뤄냈다. 

더불어 동일한 맵에서도 몬스터의 배치가 달라질 뿐 아니라, 각 테마별 스테이지의 지형 역시 바뀌어 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모바일 액션 RPG의 스킬 혁명을 예고하며, 현재 개발 막바지에 있는 <천랑>은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한창이다.


[온라이프]

Comment '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