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을 누비는 코믹 배틀 RPG <예스! 마이로드> 티스토어 / 올레마켓 / U+ 스토어에 드디어 등장
대규모 전투, 화려한 스킬, 외형까지 변하는 성장 요소 등 색다른 재미 제공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민광춘)는 “전장을 누비는 코믹 RPG”를 슬로건으로 하는 스마트폰 게임 <예스! 마이로드>를 네이버 게임 채널링으로 5월 26일 티스토어 / 올레마켓 / U+ 스토어 등 통신 3사 마켓에 동시 런칭했다고 밝혔다. 

<예스! 마이로드>는 Glu의 핵심 개발진이 설립한 스타트업 개발사 월넛(WALNUT)의 첫 타이틀로, 코믹한 스토리, 54종에 달하는 캐릭터를 조합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강화를 통한 성장 요소가 특징이다. 

특히 약탈전(PvP), 길드전, 영주대전(대규모 PvP) 등의 다채로운 전투 방식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그리고 외형까지 변화하는 유닛 강화와 소울 해방이 재미를 더한다. 

또한 친구의 영주를 아군 부대로 편입해 사용하는 동맹 시스템, 길드 단위로 강대한 적을 물리치는 강적 시스템 등 여러 소셜 요소를 도입해 함께 하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스마트브리즈 허국철 대표는 “먼저 예스! 마이로드에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말하면서, “구글, 네이버에 이어 티스토어, 올레마켓, U+ 스토어에 동시 출시하게 됐다.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예스! 마이로드>의 런칭을 기념,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 노트 프로 12.2”, 넥서스7, 갤럭시 기어핏, 루비(게임 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예스! 마이로드>는 티스토어(http://goo.gl/HhHKRz) / 올레마켓(http://goo.gl/fOqSsi) / U+ 스토어 http://goo.gl/osknAx)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